이번 설날에 산시로 오세요, 슈퍼 시티 느낌의 중국 설을 보내보세요!
1월 17일 저녁, "즐거운 중국 설날 · 산시, 멋진 시티" 산시 문화관광 국제 홍보 행사가 타이위안에서 열렸습니다.
행사 시작 전에 산시성위상무위원, 상무부성장 루동량(卢东亮)은 행사에 참가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주중 대사 시니샤 베르얀(Siniša Berjan), 알바니아 주중 공사 노프루즈 체타(Nofruz Çeta) 등 5개국의 주중 사절들을 집합적으로 접견했습니다.
산시성위상무위원, 선전부장 장비용(张碧涌)은 현장에서 연설을 했으며, "산시로 오세요, 설날을 보내세요" 봄축 비유산 홍보 행사와 "헬로! 산시" 음식 체험 행사가 함께 열렸습니다. 게스트들은 설 연례 퍼포먼스극 《설 찾기》를 감상하고 산시 11개 도시 및 지방의 홍보 영상을 감상했습니다.
산시성은 또한 현장에서 일련의 입국 관광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타이위안공업대학교 외국인 교사 Rees는 "산시, 최고의 시티" 산시 입국 관광 방법을 홍보했고, 외국인 유명인사 대표 아진과 Gogo는 겨울에 산시에 방문할 때 꼭 가야 할 10가지 테마 코스를 소개했습니다. 현장에서는 "진채공영(晋彩共赢)" 전략적 제휴 체결식도 열렸으며, 설날 할인 조치를 발표하고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산시로 오세요, 설날을 보내세요" 라고 초대했습니다.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국제 여행사와 해외 유명인사 대표들은 "WOW! 산시" 해외 게스트들의 산시 취재 행사에 참여해 산시 각지의 분위기를 체험하고 국제적인 시각으로 산시의 명절 분위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설날 기간 동안 산시는 또한 봄축 관광 카니발 일련 테마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전 성 11개 도시 및 지방에서 민속 축제, 눈과 얼음 휴가, 고건축 연구, 온천 요양, 겨울 풍경 사진 촬영 등 5가지 테마, 260여 개의 겨울 관광 행사와 할인 조치가 화려하게 펼쳐져 국내외 여행객들이 산시를 찾아와 체험하도록 유도합니다.
이번행사는산시문화관광의국제화를지원하고,산시문화관광의세계적인명성을높이며,입국관광을촉진하고,문화관광산업을확대하며,국제여행목적지조성을가속화합니다.
출처: 중화망 종합 정리